금발인 안젤리나 졸리

2019. 6. 27. 18: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젤리나 졸리는 머리색은 갈발인데,,, 








원래 안젤리나 졸리는 금발이라고 함 ㄷㄷㄷㄷㄷ 

나 그 얘기 듣고 완전 놀람 

당연히 흑발 or 갈발인줄알았는데 금발이었다니....




아기시절의 안젤리나 졸리 

 

 

ㅋㅋㅋ눈 크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보면은 졸리 금발이 맞는 듯 

어릴 때 금발로 염색을 잘 안 하니까 ㅎ








이건 졸리 중딩때 사진 같은데

졸리 딸들 샤일로랑 비비안이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졸리 금발 사진보고

보는 내가 어색하다 이랬는데 

또 보다보니까 금발도 나쁘진 않은 것 같음 ㅋㅋ

이게 바로 사람의 적응력?이라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안젤리나 졸리는 갈발이 더 찰떡이긴 함

 

 

정작 본인의 머리색인 금발은 왜 ...뭣때문에 어색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