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매력을 누가 알아줬으면

2019. 6. 27. 18: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속사평가 때 으르렁 잘 춰놓고 A받으니깐 우는거 보고서 되게 순수한 애다 싶어서 관심이 갔어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나도 모르게 토니 영상만 찾아보고 있더라구 

맞아 난 토며든거야..

진짜 알면 알수록 귀엽고 아이돌 끼 넘쳐나는 앤데 방송에서 계속 수납당해서인지 (+악편) 매력을 잘 모르는 것 같더라

진짜 한 번만 봐봐

이거 브이앱 10초 자기소갠데 지 이름 토니라고 

엄지손가락에 아이언맨 밴드 붙이고 안녕하십니까 

토니스탁입니다 ! 이럼.. 진짜 귀여움

내가 완전 토며들게 된건 사실 _지마 직캠이야

얘 표정이 10초에 한 번씩 바뀜.. 솔직히 연습생이면 춤추는데 집중하면 표정 굳거나 그러잖아

토니는 진짜 표정 맛집이야 이건 내가 장담해

위에처럼 아는 부분에선 열심히 끼부리고

모르는 부분 나오니깐 눈치보는거 ㅋㅋㅋㅋㅋ 

진짜 귀엽지않아? 진짜 표정보는 맛이 있어

그리고 토니 음색도 좋아 

딱 듣기 좋은 저음

마마 때도 음색 좋고, 춤 잘추고 그랬는데

퇴출당한 연습생이랑 같은 조라 그런지 엄청 수납당했더라고

무대 밑에선 약간 찐따미 있음 사실 그게 매력이지

이건 무대 올라가기 전에 긴장하는 모습 찍힌거야 ㅋㅋ

이건 귀신보고 놀래서 누워서 기어가는거 

키 185야 다리 짱 길어 ㄷ

사실 토니가 캐나다인이라 한국말을 진짜 못했어

처음에는 거의 영어만 쓰다시피 했으니깐..

그래서 팬들이 걱정했는데 처음 뜬 목격짤이 도서관에서 한글책 고르는거더라 ㅠㅠ 

지금은 한국어 잘해 소통하는데 거의 문제 없을 정도로!

이건 같은 소속사 연습생 위자월이 마지막 연습이 될지도 

모르니까 센터해보고 싶다고해서 춤 추는데 마음 아팠는지

울라고 하는거 ㅠㅠ 

진짜 마음아팠음.. 홍이즈 살려

이번에 토니 먼투썬 됐는데 다른 연습생들 다 방출되서 혼자 남았어 ..

사실 지금까지 많이 수납당해서 이번에는 제발 많이 잡혔으면 좋겠어

이건 며칠전에 삼성역 광고 보러갔을 때 찍힌 사진이야

한국어 공부 진짜 열심히 하고 있는지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 잘 알아듣더라 !

진짜 한 시간 정도 팬미팅 하다 갔대 ㅋㅋ

팬들이 해달라는거 다 해주고 (꽃받침, 하트)

정말 다 기억할 셈인지 사진도 많이 찍어가드라

딱 아이돌 마인드라고 생각했어 ..



토니 진짜 아이돌이라는 꿈이루려고 어렸을 때부터 댄스학원 다니고 한국까지 왔어 

한국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있고, 춤노래도 웬만큼해

이번에 27등해서 그런지 너무 걱정돼

생방까지는 보내주고 싶어.. 그럴 실력 충분히 된다고 생각해

먼투썬 토니 많이 응원해주고, 예쁘게 봐주라ㅠㅠ

토니 분량이 너무 없으니깐 여기서라도 하소연해봤어..

많은 사람들이 토며들었으면 좋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