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에 나오는 18살 캐나다에서 온 토니 연습생의 영업글

2019. 6. 27. 18: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로듀스x에 나오는 18살 캐나다에서 온 토니 연습생의 영업글입니다

영업글이 보기 싫으신 분은 뒤로가기 부탁 드릴게요ㅠㅠ

평소에는 피카츄나 심슨이 그려진 티셔츠 입는걸 좋아하는 평범한 고딩이지만 무대전 긴장하거나 무대 섰을 때 표정의 갭차이가 커서 

가끔 같은 사람 맞는지 혼란이 올 때가.....ㅋㅋㅋㅋㅋㅋ

그걸 토대로 가상 상황을 설정해 보았습니다 

가볍게 감상해주세용 











온탕ver 




누나 저 여깄어요 !!






제가 누나 많이 사랑하는거 알죠? 






누나는 제가 얼마만큼 좋아여?






................. (내 삶은 온통 너 ya)





냉탕ver






어 누나 오셨어요





(아 괜히 왔나? ㅠㅠ) 응 그냥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서 잠시 들렀어 ㅎㅎ;;







(....................................)




하하 많이 바쁘지? (머쓱머쓱) 아 나 약속있어서 가봐야겠다 


터벅터벅





터버억 터버억. 









한국 아이돌이 되고싶어 캐나다에서 날아온 연습생토니입니다

프듀에서 떨어지면 다시 돌아가야 해요 ㅠㅠㅠ

과거 클린 인성 클린한 연습생

현재 27위 최고의 견제픽 토니 

잘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