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해라 세븐틴.jpgif

2019. 3. 11. 22: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해라 세븐틴 시리즈


매니저 : 일을 해라 연예인아 일을 해라

꽃 들고 있는 멤버 꽃 입에 물려주기


 꽃 엉뚱하게 물고 장난치는 멤버 발견하고 다시 제대로 물려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띠 빼려고 하다가 팬들이 아~~~~~~하니까 

다시 씌우고 토끼 귀까지 제대로 정리해주는ㅋㅋㅋㅋㅋㅋ

전생에 최소 아이돌 n년차 일 것 같은 팬매니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 손에 들고 있는 멤버 보더니 가져가서 귀에다 꽂아주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진심 팬들이 좋아하는 포인트를 아시는 분


  

왕관 머리에 썼다가 떨어졌었는데 

그거 주워서 머리 사이즈 맞게 조절하더니 

멤버 머리에 다시 살포시 올려주고 가는 당신을 리스팩...b



 망토 야무지게 여며주시고



 귀여운거 별로 안좋아하는 우지 머리 위에 

꽃가루 얹어주시고


멤버 장난치면서 몸 흔들흔들하는데 

머리핀 안아프게 빼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멤버들의 뒤에는 그녀가 있었다....

지금 세븐틴 담당 안하신다고 들었던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팬이지만 저런 센스 가진 팬매니저 있으면 

진짜 좋겠다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