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인형 구정모 연습생

2019. 6. 28. 01: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건 바로...... 종이인형 구정모 연습생이다!!!

















때는 바야흐로 오늘 오전... 네이버 tv에 올라온 도현캠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귀여운 04즈 케미를 보여 주는 남도현 연습생과 이진우 연습생 애기 같은 얼굴을 하고 카메라 앞에서 조잘조잘 말을 하는데요... (04즈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을 못 보여 줬다면서 셀프캠을 찍어 줌)(귀여워)












그런데... 갑자기 어떤 사람이 난입한 겁니다!!!












바로 바로 셀프캠을 찾아온 구정모 연습생... 그러나 자신은 우연히 보컬 연습을 하러 온 것이라고 해명함...... (진실일까요?) 귀여운 진우 군이 끼시면 안 된다고 훠이훠이 종이인형을 내보내려 합니다


















하지만 말 안 듣는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정모 연습생!!! 동생들 말 좀 들어 주세요!!!!















??? 갑자기 펼쳐진 씨름판... (사실 앞에서 도현&진우도 같이 했음)












ㅋㅋ 아니 설마~ 구정모가 진우도 못 이기겠어? ㅋㅋ 설마 ㅋㅋ 그건 진짜 좀 아니지 ㅋㅋ











응 졌음
















자 그렇다면 재도전!














네 살 동생에게 봐 달라는 구정모 연습생......








민희: 방금 뭐라고 하셨죠?
정모: 아아무말도안했어요!!(다급)













2패... 완패......
누군가에게는 상처만 남은 팔씨름이었습니다......

















혼자 투명인간한테 밀려서 넘어갈 때부터 알고 있었지만... 구정모 연습생은 정말 종이인 걸까...... ^^












하지만 나는














구정모 연습생의 하찮음적 모먼트도














구정모 연습생의 힙합적 모먼트도 다 사랑하는 모.친.녀.입니다 (구정모에 美친 女)
















모두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엔터 분위기가 조금 날카로워져서 영업글 올리는 걸 많이 망설이다가 오늘에서야 올렸네요 ㅎㅎ (사실 영업글 신청을 받았는데 이것부터 먼저 올려 봅니다) 우리 181cm 58kg 종이인형 구정모 연습생 많이 사랑해 주고 적일많버(적게일하고많이벌기) 하십시오!!!



















(다음 영업글은 햇살미소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