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과거 윌리엄

2019. 3. 11. 22: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즘 힐링천사인 윌리엄과 벤틀리 그리고 샘 해밍턴



아빠 샘 해밍턴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음


샘 해밍턴 어릴 적 사진임.

윌리엄 사진 ㄴㄴ  




어릴 때 진짜 예뻤다 ㅠ ㅠ 



 

어릴 때 샘 해밍턴 모습, 얼굴은 그대로야 ㅎㅎ 




 

윌리엄이 머리 기른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예쁜 게 아빠 닮아서였구나 ㅎ 


 

왼쪽이 윌리엄이고 오른쪽이 샘 어릴 적,

복붙한 수준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틀리까지 똑같아 ㅋㅋㅋㅋ 

걍 사진 필터만 조절한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전자의 힘이란,,,,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