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이한결 남도현 MBK

2019. 6. 28. 01: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이한결, 남도현이 같은 소속사 연생인거 알고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


나 며칠전에 알고 엄청 충격받았는데

생긴거뿐만 아니고 반응도 너무 극과 극이라 

소소하게 웃기더라ㅋㅋㅋ










귀신몰카 했을때

깜놀하는 남도현

귀엽ㅋㅋㅋ







이런거 안무서워 하는 이한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욱:평소에는 귀엽지만 무대에선 섹시한...
남도현 연습생!!!







동생의 섹시가 금시초문인 형ㅋㅋㅋ
아섹도축
(아 섹시해? 도현아 축하한다)







애교부리는 형과







그걸보고 기겁하는 동생

이동욱:(이한결 연습생) 너무 귀여웠어요

남도현:절레절레(정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도현의 16살과








이한결의 16살

(교련복 아님, 군대 아님, 중학생 맞음ㅋㅋㅋㅋ)









진한 쌍꺼풀의 이한결과 무쌍 햄찌상 남도현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극과 극을 데려왔지ㅋㅋㅋㅋ

키는 도현이가 더 큰 게 반전!!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영업짤 하나씩 놓고 갈게ㅋㅋ

둘다 데뷔해라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