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티 재현 복근 근황

2019. 6. 30. 17: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짜 미친거지?








야 잠만 진짜 와 잠깐만요

식스팩도 아니고 저 에잇팩 뭐야? 어? 뭐냐고

정재현.. 나 죽겠다.. 죽겠다구...

 




 

운동 개 열심히 할 때부터 알아봤다고요

유타 브이로그에서 태용이랑 둘이서 갑자기 복근 공개 했을 때부터 

내가 심상치 않음을 느꼈지만 

정말 너란 재현....



 

정말...........................

재현 어쩌냐 정말...너무 너무.........

내가 이렇게 너의 복근을 봐도 되는건지 참 심란하다 심란해... 






















































♥고마워♥









 


빨래를 하면 저만한 세탁기가 없을듯..

정재현한테 나라 안주나요 진짜






애들 추우니까 옷입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아무데서나 홀딱 까지마러ㅠㅠㅠㅠㅠ

참 고마운데ㅠㅠㅠㅠㅠㅠ아니 나는 감기걸릴까봐 그러지ㅠㅠㅠ응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 등근육 보세요 좀 보시라구요

운동 안해도 근육 있는 사람이엇는데 운동까지 열심히 하는 


이시대 참 아이돌 정.재.현





  

다시 한 번 더 외쳐봅니다....

정재현 만세... 사랑해요 정재현 재현 없이 못살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