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왕 김탁구 아역 근황

2019. 6. 30. 17: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제빵왕 김탁구'라는 드라마 기억해?


2010년에 방영했던 드라마인데

주원, 유진, 윤시윤, 이영아 등 출연하고

드라마 보면서 빵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ㅠㅠㅠ참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여기 출연했던 탁구 아역

이름은 오재무 

눈 크고 사투리 연기 곧잘했었는데...

근데 요샌 연기 안하나? 잘 보이질 않아서...

근황이 궁금하던 찰나!!


탁구 근황이라면서 사진이 올라옴
















와우~~ 탁구 아니 재무 오.....빠.............

잘생기면 다 오빠야 

너무나도 훈훈하게 잘 컸다 재무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면에 죄송하지만..........사ㅏㅏㅏㅏㅏㅏ랑합니다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어릴 때 통통? 했었는데 

얼굴살 젖살이 쫙 빠진 듯 

어릴 땐 순박한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도시오빠 다 됐음 ㅎㅎ 




날렵한 턱선에 뚜렷한 이목구비ㄷㄷㄷㄷㄷ

진짜 잘 컸다 

남친짤로 저장하기에 충분해 그래서 재빠르게 저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탁구 이후로는 뭐 작품 없나?

아예 연기 활동 안 하나?! 연기 하는 모습 보고싶다 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