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 아까운 유승호 첫사랑썰

2019. 6. 30. 17: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정변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유승호

유승호가 1993년생이니까 올해 27살.


벌써 나이가 27살,,,ㄷㄷ;;;;

그 나이쯤 되면 당연히 첫사랑은 있겠지?ㅎㅎ 



듣는 사람이 아깝다는 유승호 고3 때 첫사랑 이야기가 전해짐 


 

 

UnlawfulArtisticArmadillo

이 때가 유승호가 19살이었던 때.

(예나 지금이나 잘생겼다 승호옵....빠.......)



ShinyOpenIndigobunting

유승호의 첫사랑은 고3때 같은 반 학생


GentleShamelessGuanaco

계속 좋아했지만 혹시라도 공부하는 데

방해될까봐 말 한 번 못 걸어보고 보기만 했는데


HandsomeRemorsefulDingo


딱 한 번 용기 내서

"공부는 잘 되니?"라고 말 걸어본 게 처음이자 마지막



"사실 고등학교 때 같은 반 친구를 좋아했었는데,

고백도 못했어요. 고작 '공부는 잘 되니'라고 말 붙여본 게 전부에요


FavorableJauntyAmurminnow

그 후, 졸업하고 드라마 <보고 싶다>에서

짝사랑하는 서브 남주 연기를 할 때

그 때의 짝사랑 경험을 생각하며 연기했다고...





우리 승호 잘생긴 연애 바부였네 ㅋㅋㅋㅋㅋㅋ

승호 첫사랑이 애틋한 짝사랑이니까 더 발린다 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