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황민현 비주얼

2019. 6. 30. 17: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 황민현 비주얼

존-잘

왜 더 하얘진거 같냐

입고 입는 티보다 황민현 피부가 더 하얗고 깨끗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템이 젤 잘어울리는 사람 그거 황민현ㅇㅇ

이게 피지컬이고 이게 얼굴이고 이게 아이돌이지ㅜ 최고다


다들 황민현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출연하는건 알고 있지?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을 맡았는데 포스터보면 유독 민현이 포스터만 샤랄라 밝음맑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 앙투아네트를 사랑하는 매력적이고 용감한 스웨덴 '귀족'으로 나온대

그외에 캐릭터 설명보면 대부분의 동년배들처럼 기회를 좇지 않고 항상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말하는 이상주의자이며 미국의 독립혁명을 위해 군인으로 참전하기도 한다.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마리 앙투아네트의 참모습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녀가 결국 자신의 사람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아무 욕심 없이 그녀가 도움이 필요한 때면 항상 곁에서 든든히 그녀를 지켜준다.


라고 되어있음


하 백작님ㅠㅠㅠㅠㅠㅠ 

백작님 코트 입고 나타난 순간 객석에서 입틀막하고 울고 있는 사람 나일 것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대된단 마리앙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황민현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