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손 핵크다

2019. 6. 30. 17: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찬열 키가 185, 발 사이즈가 290인가? 그렇잖아

근데 손도 개 크더라 핵발림

아니 손이 저렇게 큰데 얼굴은 개작아

남자다운 손 가진 사람 좋아하는데 박찬열이 딱 그럼





손 크기 실감하는 짤


마이크가 무슨 츄파춥스야?

애기들 돌잡이 마이크인줄;


여자분 마르기도 했겠지만 박찬열 손가락 두개가 여자분 주먹만한거ㄷㄷㄷㄷㄷㄷ

뭔데 설레냐



멤버들 얼굴 비교샷

준면이랑 백현이 얼굴 손으로 다 가리겠음;


퍼프 터지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가락에 끼워넣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진 퍼프랑 다른건가 미니버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라뗀가 뭔가 미니어처 들고 있는거 같음


찬열 실물 본 사람들아 어때?

손 크기 실감짤들 보니까 박찬열 덩치 개궁금해짐ㅠ

뭔가 거대할 것 같은 느낌이다 우락부락이 아니고 정말 말그대로 키도 크고 눈고 크고 귀도 크고 손도 크고 발도 크고 그래서 우러러보게 될 것 같이 생겼을 것 같아ㅜ한번만 보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