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미모

2019. 6. 30. 17: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02년생이고 키 181이래ㄷㄷㄷ



처음 봤을 때는 쌍커풀이 몇겹이나 있어서 좀 졸려보이는? 그런 얼굴이네 했는데 볼수록 잘생김

서양느낌 + 동양느낌 다있고 조합이 엄청 잘 된 얼굴 같아

 


닮은꼴로는 피터팬, 피노키오가 있고 무신사 모델상이라는 말도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신사 모델상이라고 말나오는거는 투바투 멤버들도 다 알고있댘ㅋㅋㅋㅋㅋ


이 사진 대박적이지 않냐

신기하게 예쁘고 묘하게 생김



모모랜드 낸시가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프랑스 화가가 그린 그림에 나올 것 같이 생겼다해야하나 독특한데 잘생김




옆태 개 쩔어





휴닝카이 직찍들 보면 다 무슨 작품같음

작품 찍어놓은 것 같음 얼굴이 작품이라 그런지 몰라도;

피터팬 + 피노키오 + 요정 + 모델 + 만화주인공 다 섞어놓음



 

렌즈 안 낀 쌩눈도 예쁘더라

혼혈 아이돌 중에서도 개성있고 독특한 마스크 같아

그래서 실물 엄청 궁금함 내 느낌으론 좀 요정 같지 않을까 막연히 생각해봄ㅜ    




요즘 빠짐...ㅋㅋ

Our Summer 노래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