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승민이 애착가방

2019. 6. 30. 17: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트레이키즈 승민이한테는 애착 물건이 하나 있음






흰색 가방인데 흰 패딩에도 메고



 

검은 패딩에도 메고




 

베레모 쓰고 출국할 때도 메고



 

빨간 후드티 입고 입국할 때도 메고



공차 먹을 땐 옆에 소듕히 둠



 

겨울에도 맸으니 당연히 여름에도 메고



 

꼭 끌어안고 다니고



 

라디오 갔을 때도 데려옴 (오른쪽에 소듕하게 둔 애착가방)

이때 가방 검사도 당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 스케줄 갈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애착 가방


 

졸업식에는 무조건 애착가방 들고감

졸업장 받으러 나가있는동안 애착가방이 승민이 자리 지킴ㅋㅋ



 

이렇게 계속 들고 다닌 결과 때타가지고 꼬질꼬질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만원짜리라고 들었던듯.. 엄청 오래 들고 다녔는데 꼬질꼬질하긴하지만 흰색 가방치고는 생각보다 깨끗한듯함ㅋㅋㅋ잘들고다녔네 승미니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