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의 멍청미

2019. 3. 11. 22: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미추리에서 식사 준비에 한창인 멤버들

한쪽은 수돗가에서 주꾸미 손질이 한창이고


 



다른 한 쪽은 어묵탕 끓이기를 가장한




 


식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본 강기영이 자기들끼리 밥 먹는다며 고자질ㅋㅋㅋㅋㅋㅋㅋㅋ




발끈한 손담비


 


여기서 낙지 눈깔 떼고 있는데!!!!!!!!!!!!!!1



네?????????주꾸미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붙여 이 배신감들!!!!!!!!!!!!!!!!






 


배신감들??????? 뭔가 이상한데...? 






 


그 말을 들은 장도연


배신감들은 맞는 단어가 아니에요 






 


배신자들이나 배신감이 느껴진다 이렇게 해야하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양세형이 정의한 손담비


 

꼰대라기엔 너무 예쁜 깡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뜻인지 알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들은 손담비



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제 2의 업신여김 탄생 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