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X트럼프 만남

2019. 6. 30. 17: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美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방한해서 
딸 이방카랑 청와대로 초대했는데 
트럼프가족들이 엑소팬이라 엑소도 초청ㄷㄷㄷㄷ

(문재인대통령과 엑소는 4번째만남이지만 트럼프대통령과는 첫만남임)



표정봐ㅋㅋㅋㅋㅋ너무 좋아하심ㅋㅋㅋ

트럼프대통령 표정= 내표정



서로서로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




즉석에서 엑소앨범 언박싱하는 美 트럼프대통령....
(딸들이 담달에 생일이라 앨범달라고했다고함)



뉴스에서 실시간으로 엑소외모감탄중.....



feat. 트럼프가 청와대오면서 엑소이야기하면서 왔다고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