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룩 입은 김국진

2019. 6. 30. 17: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스에 김호영이 나왔는데

MC들이 올여름 패피로 거듭날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해달라는 질문에

2019 여름 트렌드는 네온컬러라고 추천해줌 


 

 

 그러면서 굳이 옷이 아니더라도

네온 컬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된다고 함


그래서 김호영이 네온 컬러 액세서리를 준비해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부신 색감에 시선 강탈ㅋㅋㅋㅋㅋㅋㅋ




패알못 아재 ㅋㅋㅋ 윤종신과 김국진은

평상시에 이런 걸 들고다니면서 놀람ㅋㅋㅋㅋㅋ


 

그 처음에 가져온 노랑색 가방이 끝이 아니라 ㅋㅋㅋ

그 가 방안에서 줄줄이 나오는 네온 컬러의 가방들ㅋㅋㅋㅋㅋㅋ

 


색이 너무 화려하니까 

김국진이 수건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김호영이 김국진에게 네온컬러의 티셔츠를

어깨에 살짝 둘러보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욕탕 인싸룩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도 끼고 ,,

오오~~ 생각보다 잘 어울려 

한층 더 젊어보이는 것 같고 


 


그리고 김호영이 거기서 멈추지 않고 다른 아이템들도 매치해줌

 

 


옆에 있던 홍현희도 네온 컬러 아이템들을 착용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학생 커플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렇게 보니까 진짜 CC느낌?!ㅋㅋㅋㅋ

네온 CC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진아재 생각보다 네온 찰떡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