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밴드의 착용법을 개척한 연생 남도현

2019. 6. 30. 18: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바로 ‘MBK 남도현’ 이야!!!!!







이때 제대로 헤어밴드 하고 와서 누나들 심장 왔다리 갔다리 한 건 언제고







...? 


괜찮아 도현아 귀여워 (사실 유부초밥이 생각났어 먄,,





보니까 형아꺼 빌린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도현아 벙거지 쓰고 싶었쪄 ?? 



이런 애가 갑자기




셀캠에서는 섹시해지고 싶단다 ㅠㅠㅠㅠㅠ 그래 도현아 누가 널 막겠어 하고싶은거 다 해라 






팬분들한테 인사할까 말까 우물쭈물 하다가 손 모으고 인사하는거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손인사 하거나 하트 날리지 않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근데 또 저게 언제였냐 듯이









갑자기 도옵 분위기 뿜뿜한다 ,,? 어깨 어쩔거야 (참고로 도련이 운동 못함 팔씨름만 봐도 알 수 있어 ,,ㅎㅎ 어깨는 타고난듯 









저 짤보고 팬들이 도현이 컴퍼스 같다면서 ㅋㅋㅋㅋㅋ큐ㅠㅠㅠ (피지컬도 타고난거임 ,,, ㅇㅇ)





다시 돌아온 형아 우루루 까꿍 해주면서 격하게 환영해주는 도련이 ㅠㅠㅠ 마음씨도 착해 










아니 도현아 왜 너가 좋아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은 아직도 웃김 누가 보면 남도현 송유빈 둘다 슈스걸 멤 된 줄 알겠어 







이것 말고도 다른 다양한 매력과 끼 , 실력을 가지고 있는 ❤️MBK 남도현❤️ 많이 투표해주라 !! 원픽 아니더라도 투픽이라도 좋아 지금 살짝 하락세라 마냥 긴장을 풀 순 없는거 같아ㅠㅠ 이제 먼투썬이라는 곡으로 또 한번 무대 가지고 놀 도현이 많이 응원해줘 !! 그리고 내일 경연 가는 꾸랑단은 내일 꼭 도현이 기 많이 살려줘 내 몫까지 부탁할게! 

또한 먼투썬 멤버들 다 떡상하자 갓투썬 나오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