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 드립배틀 터진 조승연 연습생

2019. 7. 1. 00: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바로 위에화 조승연 연습생



오늘 아침 컨셉평가 출근길 포토존에 찍혔는데 프듀 처음 시작할때보다 살을 쫙 빼와서 얼굴이 매우 잘생겨진데 비해 스타일링이 갱상도 조폭같아서 트위터에서 드립대결이 펼쳐짐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연이가 유쾌해서 그런지 팬들도 드립력이 장난아니얔ㅋㅋㅋ

한편 승연팬들은 예전 유니크시절얼굴 드디어돌아왔다고 오늘을 부활절로 맞이해버림 (나포함)

2016년 완깐사진과 오늘사진









완깐파는 그저 행복해 ㅠㅠㅠㅠ

무대하는 날은 이렇게 까리하게 나타나는데 비해 평소에는 거의 쌩얼에 편하게 다니는게 또 청초함









또 리더로서 나설때는 팀 잘 이끌어가면서 분위기를 밝게 유도하는 애야..

지금 컨평 한창 진행중일텐데 움직여팀 진짜 잘했으면 좋겠어. 위에화 조승연 연습생도 많이 아껴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