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장원영은 볼 때마다 피지컬 갑 다리길이

2019. 3. 11. 22: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리 워뇨 내가 이때부터 알아봤지

프로필 키 169cm의 위엄

 

다리길이 좀 보세요

태몽이 학이라더니 정말 다리가 학임

저세상 다리길이 아니냐

 

길고 긴 다리 끝에 비주얼은 애기임ㅋㅋㅋㅋㅋㅋㅋ

다리 길이때문에 카감들이 유독 아래서부터 위로 올라가는 샷을 많이 잡아주는 것 같음ㅋㅋㅋ

일명 롱다리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때 이거 보고 놀랬었던거 기억난다

다리길이 실화냐고 다시 돌려봤었음ㅋㅋㅋㅋㅋㅋ다리만 몇센치일까 궁금하네

워뇨 애기애기한데 피지컬은 언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나보다 키크면 언니지 맞지ㅠㅠㅠㅠ원영언니

 

미친 피지컬에 비주얼도 쩖 2004년생이라니 겨우 16살? 겨우 중학생??

중학생 피지컬이 이러면 너무 불공평한거 아니오ㅠ


 

원영이 먹방 모음 가라아게, 샌드위치, 핫도그 등등 엄청 잘먹어ㅋㅋㅋㅋㅋ

많이 먹고 건강해!!

원영이 너가 미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