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결국 이진혁이 또

2019. 7. 1. 00: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애착 파우치 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뭘 넣고 다니길래 맨날 저렇게 빵빵한지.. 궁금해 죽겠음..

이게 오늘 착장인데 아마 포토존 설 땐 시바파우치 뺏겼나봄ㅠㅠㅠㅠㅠㅠ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까리하게 입고 시바 파우치라니.. 갭차이 실화냐구여...

이지녁한테 빠져나가려고 할 때마다 자꾸 지녁이가 시바 파우치안에 수납시킴.. 그냥 너한테 앓다 죽을래...




움진혁지녁 오늘 무대 잘하구와 난 직캠 존버 타고 있을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