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어제 뮤뱅 첫공방 후 실검오름

2019. 7. 1. 0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는 까글 이런거는 잘모르겠고 그냥 팬으로서 팩트만 말해주고 싶어서 글썼어

어제 지훈이 뮤뱅은 팬들한테는 진짜 소중한 시간이었어
지훈이가 그룹에서 솔로로 첫 데뷔를 한다고 뉴스기사를 통해 팬들도 처음 접하고 준비할 겨를도 없이 앨범이 1종밖에 안나와서 초동 엄청 걱정했거든ㅠㅠㅠ

그래도 첫날 8만장 초동 9만장이라는 좋은 성과내고 공방기다렸는데 공방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지ㅠㅠㅠ

그런데 뮤직뱅크 4월 1째주에 지훈이가 1위를 한거야!!!
뮤뱅은 보통 앨범판매량도 많은 비중을 차지해서 좋은 결과를 냈던거 같아

아무튼 사담이 길지만 그래서 어제 뮤뱅 상반기 결산으로 박지훈 나온다는 소식에 진짜 팬들 1주일내내 설렘ㅋㅋㅋ




중간에 외출하는 지훈이 ㅋㅋㅋㅋ 팬들사이에서 안경은 갓경단과 ㅈ경단으로 나뉘는데 ㅋㅋㅋ 난 사실 갓경단임
(아래 두개는 폰카라 화질이 구리고 무보정인것 이해해줘)






그리고 지훈이가 뮤뱅에 나왓는데 진짜 기절함
프릴 샤랄라한 옷 입고 머리는 팬들이 너무 좋아하는 볶머리라고 볶은 머리하고 나왓어ㅠㅠㅠㅠ





마지막 직캠에서 눈빛이 예술이었어..
직캠은 꼭 봐주라 지훈이는 직캠이 진짜 대박이거든ㅠㅠ

지훈이는 사실 사진보다는 영상이고 영상보단 실물인데 (팬인 나도 실물보기는 엄청 어려움ㅋㅋ공방 댓림픽도 엄청 치열하고ㅠㅠㅠ) 실물은 보기 힘드니까 영상으로 꼭 봐줘 대박임ㅠㅠㅠ

http://naver.me/Gpa7Ai9v




그리고 방송 끝났는데 두 커뮤니티 실검떠서 팬들 모두 당황 ㅋㅋㅋㅋㅋㅋ 공방 처음했는데 실검떠서 아무래도 팬들은 너무 신났어 ㅋㅋㅋ





마지막으로 이건 지훈이가 매일 스케줄 끝나면 올려주는 지훈나우라는 트위터 한 콘텐츠인데 매일 본인이 셀카찍어서 올려줘 ㅋㅋㅋㅋㅋㅋ 




지훈이 팬들은 사실 지훈이가 9월 방영하는 꽃파당 촬영으로 공방은 기대 1도 안했는데 나와줘서 너무 고마운 하루였어ㅠㅠ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글 썻어 읽어줘서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