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계의 박찬호라고 불리는 SF9 로운

2019. 7. 1. 0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들 사이에선 일명 아이돌계의 박찬호라고 불리는 SF9 로운



보통 팬싸가면 팬들이 준비한 말을 하고

그걸 듣는 아이돌들이 아~진짜여? 라고 대답해주면서 리액션을 하는데

로운이는 팬들 입 뗄 시간도 안 주고 자기가 하고 싶은 말 해서ㅋㅋㅋㅋ

오히려 팬들이 아 진짜여~~~?하게 만들음ㅋㅋ




 



슾구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투머치토커 김로운ㅋㅋㅋㅋㅋㅋ

보드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팬들이 TMI 남발하는게 팬싸인뎈ㅋㅋ

왜 자기가 TMI 남발하는지ㅋㅋㅋㅋ







동물 > 너구리 > 타짜 너구리 성대모사

이게 무슨 의식의 흐름ㅋㅋㅋㅋ

모른다고 해도 자꾸 보여주는 게 킬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가서  내가 하고 싶은 말 다 못 하고 

이동하실게요 들으면 멘붕오는데ㅠㅠㅠ

내 돌이 말 많아서 내 말 못하고 이동하실게요 들으면ㅋㅋ

황당해도 넘 웃길듯ㅋㅋㅋㅋㅋㅋ



 

 

 

 



팬싸 후기가 하나같이 말 엄청 많앜ㅋㅋㅋㅋㅋ

글자만 다 읽어도 숨 차는 기분ㅋㅋㅋ






내 기준 젤 웃긴 떼구리(=로운별명) 일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양은냄비에 손 데인 거 말하는 것도 넘나 TMI 인뎈ㅋㅋ

안성탕면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기자가 딱히 해줄 말이 없어서 눈을 피ㅋㅋㅋㅋ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내에서도 엄청난 잔소리꾼이지만

말 좀 줄이라고 하는 잔소리가 제일 싫은 떼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잔소리들이 넘나 맞말들임ㅋㅋㅋㅋ





 



이렇게 세상 차도남에 세상 쿨하게 생겨서는

잔소리도 많이 하고 TMI 남발하는 TMT인 반전있는ㅋㅋㅋㅋ





 



키는 190지만 커다랗고 소중한 귀여운 우리 떼구리ฅʕ•̫͡•ʔฅ



 




비쥬얼 피지컬 성격 다 되는 우리떼구리

내가 많이 조와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