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과 깐의 갭차이가 큰 어느 이진혁 연습생

2019. 7. 1. 00: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바로 허꺾남 총쏘남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야!

일부러 삼진혁씨와 핑킹진혁씨는 사진들에 포함 안했어 ㅎ...

미리 말하지만 쓰니는 강경 깐지녁파♡
일단 덮진혁부터 시작할게!


거북선 비하인드에 뜬 다정남 덮진혁씨...♡



프듀 개청초 덮진혁 ㅋㅋㅋㅋㅋㅋ 살빠진거 맴아파...



진혁이가 프듀 하면서 머리를 완전 덮은경우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내기준 베스트였던 과거사진도 들고왔어! 


멤버 졸업식날이라는데 ㄹㅇ 청초하고 키 185cm라 롱코트 잘어울려서 멋있고...♡

자 이제부터 레전드 깐진혁들이 등장할테니 심장저격 주의야 ㅎ


순발식 완깐남 진혁이 ㅠㅠㅠㅠㅠㅠ


맨날 빙구같이 다니다가 순발식날에 일케 까리하게 하고 오는거 진짜 너무 멋지다고 ㅠㅠㅠㅠㅠㅠㅠ


입장때 까리하고 무서운 인상줬던 이진혁씨...♡
이땐 진짜 무서웠는데 알고보니 그냥 해맑은 왕다람쥐더라 ㅋㅋㅋㅋㅋㅋ 


완깐사진 한장으로 브이단 놀래켰던 깐진혁씨 ㅜㅜㅜ 

+++


완깐도 덮도 싫어! 반깐이 최고야! 하는 브이단들과 예비브이단들을 위해 반깐사진도 넣어봤오



보스이진혁은 진심으로 사랑임


1차순발식 반깐이진혁 진심 개설레게 생겼고..



마무리는 어케할지 몰라서 완깐 + 키 185cm의 갓지컬 이진혁으로 마무리할게♡
너희는 덮 VS 깐 VS 반깐 중 뭐가 제일 마음에 드니?

우리 진혁이 이번에 2등했지만 베네핏 제외하면 10등이라 ㄹㅇ 찐 정병존이야 ㅠㅠ
데뷔하겠지~ 하고 생각하지 말고 브이단들은 무조건 지녀기 원픽하고 투픽인 애들도 지녀기 놓지말아주라 ㅜㅜ

읽어줘서 고마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