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드라마 스캄3 남자배우들 외모

2019. 3. 11. 22: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프랑스 드라마 스캄3를 말하는 것...
혹시 스캄 아는 사람 있냐 보는 사람 있니 내 주위에 나 밖에 안봐ㅠㅠㅠㅠㅠ


그래서 한다. 영업. 



원래 SKAM은 노르웨이 하이틴 드라마인데 유럽쪽에서 반응이 대박적이라ㅋㅋ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등에서 리메이크 됐어

근데 그 중에서 프랑스 배우들 비주얼이 레알 끝판왕임



에반 역의 프랑스 이름은 '엘리엇'

Maxenxe Danet Fauvel (막썽쓰 다네 포벨)

94년생이야ㅠㅠㅠㅠㅠㅠ1994년 6월 27일생

와씨 처음 봤을 때 욕했음 사진 보고 욕한거 처음이야 너무 잘생겨서




이삭 역의 프랑스 이름은 '루카스'

Axel Auriant (악셀 오히영)

98년생ㅠㅠㅠㅠ개어려ㅠㅠㅠㅠㅠㅠㅠ

1998년 1월 1일생임 눈 예쁜거 봐 눈알요정ㅠㅠ




아 진짜 이미 얼굴만으로도 너무 좋구요

얘네 얼굴 때문에 스캄3 본거 맞음ㅇㅇ 부정하지 않겠음



 

  


이 둘의 첫만남 둘 케미 존좋



근데 왜 내가 남자 배우 두명만 소개했을까 궁금한 사람 분명 있을 것임

그 이유는 이 드라마가 하이틴, 일탈, 종교, 동성애가 다 나오는 드라마인데 

시즌3는 주제가 동성애라 그래... 나도 몰랐었어ㅋㅋㅋㅋㅋ

걍 존잘애들이 나오길래 봤더니 내용이 그렇더라




 크 얼굴보소


 


막썽쓰는 한국에서 왔다 간 적 있던거 같더라

일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이태원 와서 사진 찍고 간거 인증샷 올렸었음



 


우 에반 좌 이삭

얼굴합 끝내주지 

이정도면 이 드라마 볼 이유 충분하지 않냐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