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서장훈 노룩패스 클라스

2019. 3. 11. 22: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교탁 위에 놓인 물건을 휙 하는 서장훈 

 

서장훈의 행동에 스탭이 들어와서 재빠르게 정리하는데...


어..어어???????! 노룩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 장면을 놓치지 않는 아형 멤버들ㅋㅋㅋㅋㅋㅋ



뒤늦게 깨달은 서장훈, 민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전직 국보급 센터다운 정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장에 당선되고서 태세전환이라며 분노한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텝이 정리한 소품들 다시 챙기는 서장훈



그러나 성난 민심은 식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무릎꿇고 전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