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로 돌아간듯한 고터 핑클광고판

2019. 7. 2. 04: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고속터미널역에 핑클 광고 붙었는데

사람들이 순간 90년대로 돌아간 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클 컴백축하 이벤트로 팬들이 해줬다고 함

핑클 팬 아니었는데도 이거 보니까 뭔가 울컥하다 ㅠㅠㅠㅠㅠ

사진도 옛날 사진 써가지고 ,,진짜 90년대 갬성가득이야

나도 사진보고 순간 90년대 옛날 사진인줄알았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그 당시에는 아이돌팬들이 저렇게 광고 하고 그러지 않았던거가틈 ㅎㅎ






14년만에 완전체로 뭉친다는 예능프로그램 

넘넘 기대되고 



 

원조 비글미 걸그룹 다운 예능감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건 꼭 봐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뭉친 김에 콘서트도 좀 한 번 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취소취









언니들 콘서트 소식 드릴때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