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액션 혜자라는 아나운서 윤태진

2019. 7. 2. 04: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나미춘' 윤태진 아나운서


*나미춘의 뜻 

나 미스 춘향이야의 줄임말로 윤태진 아나운서 입사 전 

미스 춘향 대회에 출전에 입상을 받은 특이 사항에서 비롯된 별명






배성재 아나운서랑 라디오 진행을 하는데

무서운 인형에 놀라는 윤태진 아나운서의 반응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안 다쳤는지 몰라 




앞에서 날라오는 처키 인형에 놀란 윤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놀란 마음이 진정됐을 쯤에

배성재 아나운서의 가면에 또 놀라는 윤태진 아나운서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털실에도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오나시의 등장에 또 놀란 윤 아나운서 

 

결국엔 눈물 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덧붙이면,,3년째 계속 당하는중임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놀리는 사람과 잘 놀라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미춘' 외에도 흥이 많아 '흥미춘'이라고 불리는 

   윤태진 아나운서의 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