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지원되는 연예인들 문자

2019. 3. 11. 22: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조진웅

동생으로서 명령입니다 ㅠㅠㅠㅠ 예의바르면서 박력있어 ㅠㅠ 





 

차승원이 손호준한테 보낸 문자인데..

동물도 키웠니? 오리나 닭같은....ㅋㅋㅋㅋㅋ 차줌마 ㅋㅋㅋ


울 엄마가 나 여행 가면 뭐뭐했니? 이런 말투같음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이 홍진경한테 문자 보냈는데

홍진경 답장에 아쉬움이 가득 묻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가 광수에게 보낸 문자 

광수가 형 알았으니까 이제 제발 그만좀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형돈과 하하의 문자 ㅋㅋㅋㅋㅋ 






 

문자로도 호통치는 명수옹 






 

 

쌈디랑 유재석 문자 ㅋㅋㅋㅋ

둘이 장난 치는 게 왜 난 보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자에서도 예의 바른 박보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히 문자인데 왜 내 귀에는 다 들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