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떨어뜨렸을 때 아이유가 한 생각

2019. 7. 2. 05: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꿈인가...?









연대 아카라카 축제 가서 공연했을 때 아이유 생일이라고 

연대 응원단측에서 축하영상이랑 케이크랑 꽃다발 준비해서 선물해줬었거든ㅋㅋㅋㅋ

 



(...)



ShockingIncredibleAegeancat


(........)




꿈인가...?






아이유 계속 죄송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떨어진 케이크 수습하는데 옆에서 정리해주시고 아이유는 손가락으로 생크림 찍어 머금ㅋㅋㅋㅋㅋㅋㅋ



ShadySoulfulItaliangreyhound  

생크림 찍어서 입에 쏙넣는겈ㅋㅋㅋ

아이유 왤케 귀엽냐...




한장으로 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