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뭉쳐야 찬다 게스트 이광연

2019. 7. 2. 05: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뭉쳐야찬다'라고 쓰고

안정환 괴롭히는 예능이라고 읽는 프로그램ㅋㅋㅋㅋㅋㅋㅋ


 

 

에 골문을 지키기 위해 스페셜 코치가 초대됐는데....






 

그 스페셜코치가 빛광연!!!!!!!!!!!! 

U-20의 영웅 골키퍼 이광연이 출연함



 

 

이광연의 등장에 놀라는 스포츠스타들

아니 뭉찬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빛광연이 골키퍼로서의 골을 막는 방법들을 알려주는데..




그리고 그렇게 시작된 FC 골키퍼 선발전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 2인과

스포츠 레전드 4인의 게임이 성사되고 ... 






하지만.. 스포츠 4인이 차는 공을 다 막아내는 ,,

여윽시 빛광연 

 





그리고 공 차는 안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만에 보는 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축구 영웅들의 

1:1 승부차기


 

 

아ㅏㅏㅏㅏ넘 기대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