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전소민한테 전화 함부로 안 하는 이유

2019. 7. 2. 05: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재석이 카페에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데....

 그 상대방은 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이제 전소민 이름만 들어도 웃김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를 바로 받으니까 유재석이 어떻게 너 바로 받냐면서

어디서 쉬고 있냐고 물어보니까,,


짐들 사이......???????????????????????


 

짐들 사이에서 쉬고 있다는 말에 당황한 유재석이 다시 물어봄

응?? 


 

그러니까 전소발이 내일 이사한다고 ,,,ㅋㅋㅋ 

아,,,이삿짐들 사이에서 쉬고 있단 말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

 

뭐하나 전화했는데 전소민이 낼 이사한다니까

안되겠다 하면서 전화 끊으려는데,,


왜요? 오빠? 뭐하시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자기가 더 다급하게 묻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시는데요 오빠

무슨싱리에요?

지금 이야기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문봇이 된 전소발이 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아냐 신경쓰지마 하면서 전화 끊으려니까 



전소민이 제발요..제바! 너무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키워드만 얘기해달라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유재석이 키워드로 '두대'라고 하니까

두대를 맞아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 하니까 

두시의 데이트? 이러면서 혼자 추리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유재석이 전소민이 맞추려는거 포기 시키면서 통화 종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머치토커 전소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으로 보는건데 왜 내 귀가 아픈거냐고 ㅜㅜㅋㅋㅋㅋ

전소발이 ㅋㅋㅋㅋㅋ귀여워 







참고로,,이분 

'런닝맨'해서 시집가겠다고 하신 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