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함의 끝을 달리는 이협 연습생

2019. 7. 2. 05: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바로 개인연습생 이협 .....!!!!!!!










일단 이협이 햄스터를 엄청 좋아하고 과거 햄사모 카페에서도 열심히 활동 했다는 건 많이들 알고 있을 거야 !!







햄사모에 쓴 글이나 댓글 찾아 보면 다 너무 순딩순딩한데 ... 불과 며칠 전에 !! 이협이 햄사모에 쓴 글이 몇 개가 더 풀렸어 !







바로 이 글이야 ! 요약하자면 이협이 다녔던 보컬학원 앞에 강아지 고양이를 파시는 분이 계셨는데 그걸 이협이 보고 혹시나 저기서 팔리지 않은 아이들이 잘못 될까봐 햄사모에 직접 저런 글까지 쓰면서 강아지 고양이 분양 받을 사람 구하고 다닌 거임 ... ㅠ




저렇게까지 한 거 보면 정말 동물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사랑하는 거 같아 ... 



덧붙이자면 동물 아끼는 사람 중에 나쁜 사람은 거의 없다더라고 ... ㅠㅠㅠㅠ



이것도 있엌ㅋㅋㅋㅋㅋ 난 이협이 햄스터만 키우는 줄 알았더니 강아지에 물고기에 ㅋㅋㅋㅋ 온갖거 다 키웠더라구 ㅋㅋㅋㅋㅋ 완전 동물농장이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 영업은 하는 거 아니라지만 얘 햄사모 풀리는 건 진짜 찐으로 순수해보여서 글 써봤어 ㅠㅠ 이 순딩함을 많은 사람들이 알아줬음 좋겠음 ㅠㅠ 혹시라도 불편한 사람이 있다면 미안해 






이번에 먼투썬에서 메인보컬로 무려 !5단고음!도 했다니까 컨셉평가 많은 기대 부탁해 ❤️ 26등이라 현실적으로 이번이 마지막 무대일 확률이 높겠지만 그래도 살릴 수만 있다면 꼭 생방 보내고 싶다 이미 픽하고 있거나 픽해줄 사람들은 너무너무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 ㅠㅠㅠ





혹시나 생방에 못 가게 되더라도 개인연습생 ❤️이협❤️을 잊지 말아줘 




그리고 협이도 이 글을 읽은 너희들의 픽도 모두 다 잘 되길 바랄게❤️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