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리더와 막내의 관계성

2019. 7. 2. 05: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소 리더인 수호와 막내 세훈이

처음에 수호가 리더인거 모르고 막내가 세훈인거 몰랐을 때




세훈이가 형인 줄 알았음

뭐랄까 자기보다 살짝 쪼꼬미한 동생 지켜주는 형같달까


수호는 91년생에 키 (프로필상) 173이고 세훈이는 94년생에 키 183인데

세훈이가 키가 더 크고 비주얼상 좀더 날카로운 느낌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형이라고 생각했었나봄


근데 리더가 수호고 막내가 세훈이거 알고 또 각자 성격도 알게 되고 나서 

얘네 둘 조합이 최고구나 라는거 실감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 생긴건 날카롭고 차가울 것 같지만 은근히 되게 조심성 있고 마음이 여린 편인 것 같더라고

그리고 수호는 그거 잘 캐치해서 알게모르게 세훈이 잘 챙겨주구



둘이 잘 맞아서 그런가 룸메도 되게 오래했다고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붙어있는거 되게 훈훈해



ForkedUnfoldedAustraliankelpie
서로 장난도 잘치고 세훈이랑 수호는 둘이서 여행도 잘 다니더라
엑소 갠적으로 해외여행가서 올려준 사진 보면 리더랑막냉이랑 같이 간 사진 젤 많이 본 듯ㅋㅋㅋㅋㅋㅋㅋ


IllinformedEdibleFugu

 

역시 리더와 막내 조합은 어느 그룹이든 최강인거 가틈ㅋㅋㅋㅋㅋㅋ

체고야 훈훈해 구ㅡ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