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민혁 유닛

2019. 7. 2. 05: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ㅁㅊ 대존좋 

몬스타엑스 주헌이랑 민혁이 유닛나오냐???


색감 ㅁㅊㅁㅊ

너무 내스타일이라서 팬아닌데도 저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애청자라 몬엑 주헌이 프듀 나와서 뽝쑤!! 했을 때부터 너무 호감이었는데

이 사진.. 진심 개좋다

민혁은 예전에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여장했던 사진보고 개놀라서 

사진 찾아봤던 멤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랑 수트가 이렇게 잘 어울릴 일이냐고ㅠ

컨셉 존까리한듯 웃긴듯하면서도 주헌이랑 민혁 조합이라니까 타팬으로서 되게 신긔하긩

몬엑 팬들아 이둘 조합 뭐라고 불러???


아 개좋아 진짜

ㅇ ㅅ ㅇ 이래서 옹심이라고 하던데 노래 제목이 옹심이일까?


아니 그래서 언제 나오는데요;;

옹심이 글자만 봐도 설렐지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