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멤버로 보는 홈마 직찍 스타일

2019. 7. 2. 05: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뉴이스트 강동호 최민기로 보는 멤버에 따른 홈마 스타일

둘다 갭쩌름





먼저 강동호 홈마가 찍은 강동호

내안의 동호 이미지하고도 비슷함ㅎㅎㅎ

동호는 뭔가 박력박력남자남자한 이미지





최민기 홈마가 찍은 최민기

민기도 내가 생각하는 이미지는 

요정요정 잘쁨잘쁨ㅇㅇ




그리고

 

강동호 홈마가 찍은 최민기와



 

최민기 홈마가 찍은 강동호ㅎㅎㅎ





아 물론 이것은 재미로 쓴 글임(진지 ㄴㄴ)
당연히 두 멤버 홈마들마다 이런 사진들도 많음

동호 귀여워...

웃는거 왤케 귀엽지 요즘 동호 홀릭...


최민기 사랑해!!!!!!!!!!!!!!!!!!!!!!!!!!!!!!!!!!!

민기가 저렇게 섹시할때마다 돌것 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은 강동호 최민기 사랑... ♥

참 보기좋은 젊은이들일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