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그룹명 후보 공모 현황

2019. 7. 2. 05: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비티엑소원 : 1군 되라고




처음부터 강력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나름(?) 정상적인 이유들도 있음


1X1(원바이원) : 1 X 1 = 1
X Korea :  X Japan만큼 유명해지라고
워너원2019 / 워너투 / 워너원X : 워너원 버전2
X-one : 미지수의 소년들



 


미친자들의 씽크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 : 송 = 송형준+송유빈

              중 = 중고쓰

              기 = 기묘한

마이빅텐션 : 이름도 경력직 우대하자

X01 : 엑빵원

Xie Xie : 데뷔시켜줘서 감사하다는 연습생들의 마음을 표현한 그룹명

          (씨에씨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쎼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많이 난 분들



foX : 슬쩍슬쩍 약올리는게 완전 fox
X-boyfriend : 구질구질해서
X : 그놈의 엑스



 


근본없는 드립치는 분들



Xiumin : 시우민 군대가서

더블엑스101 : 암욜맨

CIX : 배진영 그룹명 뺏기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왜뺐는데ㅋㅋㅋㅋㅋㅋ

XIXIGO : 비비고 만두를 뛰어넘자




 


빌보드 보낸다는 PD에게 한마디 



BTX : 빌보드 가려고

X1ZONE(지존) : 빌보드를 섭렵하겠단 포부 (지존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llboard X :  준영아 빌보드 못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웃겼던거


몬스타엑스





















 


뽝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