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에서 아티스트 대우 받는 아미

2019. 3. 11. 22: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 서울시청광장에서 빅히트가 준비한 아미피디아 이벤트가 열렸는데 ㅋㅋㅋㅋㅋ 이게 아미들끼리 모여서 퀴즈풀고 방탄 콘서트 무대 뮤비 같이 응원하며 감상하는 그런 아미 전용 모임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미피디아 계정에 뭐가 올라왔길래 보니 오잉...?? ㅋㅋㅋㅋㅋㅋ #오늘의아미 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아미들 사진 2장 ㅋㅋㅋㅋㅋㅋ 



빅히트에서 방탄이나 TXT 공식 스케줄 후 항상 #오늘의방탄 #오늘의TXT 하면서 단체 사진 올리는건데 #오늘의아미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본 지민이의 반응.......
......
........
.......


#귀여워 뭐야.....? 너가 몇억배는 더 귀엽다 지민아 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아미 사랑은 방탄과 빅히트를 이길 수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아미 너무 기분좋게 만들어준 해시태그 였다 ㅋㅋㅋㅋㅋㅋ덕질하면서 이런 기분, 이런 대우 처음이야 ㅋㅋㅋㅋㅋ 공계에 사진까지 찍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빅히트도 방탄도 아미도 다 너무너무 귀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