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나만 좋냐 진혁 병찬

2019. 7. 2. 05: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얘네 원래 친한건 알았는데 프엑에서 투샷을 볼 수 없었음 





그랬는데 9화에서 붙어있는거 보고 놀람 ㅋㅋㅋ

나노단위로 앓을꺼 진짜 많아 



병찬이 이동될까봐 안절부절하니까 





진혁이 뒷목 쓰담 쓰담




진혁이 손 만지작 만지작



이진혁 가만히 있는거 킬포 익숙한가봄 ㅋㅋㅋㅋ



다른연생 랩하는거 보고 둘이 손깍지 끼고 흔들깈ㅋ



하품하고



왜 그손을 진혁이 바지에 문질문질하냐고ㅋㅋ



병찬이가 집에서 막내라 가끔 애기티날때 있는데 프엑에선 형라인이라 어른스러워 보일때가 많음



근데 유독 진혁이 옆에있으면 애기같어 ㅋㅋㅋ 한살 형이라 그런가?



이쯤에서 생각나는 얘네 사과떨어지지마 베댓 ㅌㅋㅌㅌ




안본사람 봐봐 둘이 계속 웃고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8138045





실력 비주얼 피지컬 다 ㅅㅌㅊ인 이진혁 최병찬 데뷔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