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컨평 블루카펫 출근길 연습생들

2019. 7. 3. 03: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내 원픽 한승우!!!!!!!!!!!!!!!!!!!!!!!!!!!!

유가릿 승우 데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록 무대는 못봤지마뉴ㅠㅠㅠㅠ

안방 1열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어 승우야ㅠㅠㅠㅠㅠ!!!!!!!

유가릿 무대의상 승우 타투한거 다 보이고 그랬다던데(...) 프요일 존버합니다...


이게 올라프를 좋아하는 사람의 얼굴이라굽쇼?

존잘 이진혁ㄷㄷ 컨평 후기 보니까 이진혁 완전 무대 찢었다던뎈ㅋㅋㅋㅋㅋㅋ

우움직여 졸래 기대됨


나는 민규만 보면 맴이 아픔ㅠㅠㅠ마지막에 너무 힘들어 보이던데 컨평 잘했기를!!

민규도 항상 응원해!!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좋아ㅠㅠㅠㅠㅠㅠㅠ


도현이만 보면 먼투썬 가고 싶다고 노래부르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출근길 옷 너무 찰떡같고 예쁘다ㅠㅠ 


한결아!!!!! 이한결!!!!!!!!!!!!!!!!!!!!!!!!!!!!!!!!!!!!!!!!!!!!!!!!!

한결이 나보다 어린데 으른 섹시 장착하고 오빠같아서 넘좋


김우석...

우석이는 얼굴이 걍 아이돌이야 너무나 아이돌이야ㄷㄷㄷㄷㄷㄷㄷㄷㄷ


조승연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스타일링 되게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아까 어떤 글보니까

그냥 '움직여' 아니고 '아그들아 움직여라' 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원진!

원진이 목상태 안좋았다고 그랬는데 어떻게 했는지 궁금해ㅠㅠㅠ간 사람들아 어땠니ㅠㅠ?


우리 병아리 병찬이

머리 소가 핥고 갔다고 해서 출근길 플뷰 떴을때 깜놀했는데 무대할때는 머리 좀 풀렸다고 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김요한도 ㄹㅇ 데뷔한 아이돌 같이 생김

김요한 휴대폰 그립톡 같은 소속사 선배 김동한 얼굴로 해놨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송형준 볼 때마다 진짜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생겼다고 생각함ㅇㅇ

걍 얘는 귀염귀염 열매를 먹고 태어난게 분명해


와 차준호

얼굴보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같은 울림즈 황윤성

쁘띠윤성 화이팅!!!!!!!!!!!!!!!!!!!


이은상 머리색 넘 예쁘고요

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주 방송 보고 싶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



송유빈 내 친구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보인데 저번주 방송에서 노래 어떻게 불러야할지 고민하는거 걱정됐음ㅜㅠ잘 해결했기를..


이 친구 고화질은 아닌데 머리 염색한거 보고 개개개개개개ㅐㅐㅐ찰떡이라서 프리뷰라도 올림!!

이세진 이날이 레전드 찍은 날이다.. 분홍분홍이 겁나 잘어울려







  

빠진 연습생들도 있어ㅠㅠ 사진 계속 찾는중인데 없는 연습생들은 댓글로 좀 올려주라ㅠ
일부러 안올린거 아니구ㅠㅠㅠㅠㅠ 사진 고화칠 찾는대로 추가할게!!






+ 아니 이거 넘웃ㅋㅋㅋ


안 움직이면 큰일날 것 같은 움직여 조 멤버들 사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국헌이한테만 컨셉 안알려줬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헌이와 환불원정대'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컨평 보러 간 사람들 있니? 어땠음??????

개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요일까지 언제 기다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