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대본리딩

2019. 7. 3. 04: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곧 시작하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 대본 리딩샷이 공개됨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코믹드라마.


드라마 감독과 작가가

영화 '극한직업' 감독님 그 분 이심

난 이 분 개그코드가 좀 맞는 거같아서 ㅋㅋㅋㅋㅋㅋ

완전 기대되는 드라마 중 하나임 ㅋㅋㅋㅋ






주요인물들 소개를 하자면





 

천우희(임진주 역)


감정 기복이 널뛰듯 심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전여빈 (이은정 역)


이성적으로 보이면서도 어딘가 어두운 모습을 띄는 

다큐멘터리 감독






 


한지은 (황한주 역)


아무리 힘들어도 늘 웃음을 유지하는

드라마 제작사 마케팅팀장 








안재홍(손범수 역)


겉으론 모든 걸 갖춘 듯 하나,

알고 보면 찌질한 드라마 PD 





 

공명 (추재훈 역)


평범하고 온순한 황한주의 직장 후배





 


이 외에도 오승윤, 이유진, 이주빈,

백지원, 류아벨, 허준석 등등이 출연

아!!!! 마지막 줄 가운데분 낯익다했더니....열혈사제 타짜 수녀님!!!!ㅎㅎㅎㅎㅎ

와,,,,,,,겁나 완존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