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된 정은지 정은지의 가요광장

2019. 7. 3. 04: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오오오~~~ 에이핑크 정은지 라디오 DJ가 됐음 

오늘 오전에 라디오 새 진행자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믕지 모습

아ㅏㅏㅏ믕지 DJ라니 ...ㅠㅠㅠ 이게 꿈이야 생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다 ㅠㅠㅠㅠ 낮 12시 방송임 



 

 오늘 첫 방송에서 정은지가

"솔직히 떨리기도 하고 부산 저희 집에서는 

첫 진행이라고 제 목소리를 녹화를 하고 있을 것"이라며ㅋㅋㅋㅋㅋㅋ

감회가 새롭고 또 다른 추억이 될 것 같아 기대가 된다.고 첫 방송 소감을 전한 믕지 

그러면서 프로그램이 역사가 깊은 프로그램이다.

역대 DJ 선배님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명예에 해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포부를 밝힌 정은지.




그리고 이번주 게스트 목록들을 보는데...



헐...대박 

성동일 님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개딸 DJ됐다고 응원오시나 보다 ㅋㅋㅋㅋㅋㅋ



 

성동일님 라디오 자주 출연 안하시는거 같은데,,

와,,진짜 대박이다 ㄷㄷㄷㄷㄷㄷㄷ



 

 

커피차도 보내면서 서로 응원하고 그러던데 훈훈하고 보기 넘 좋음 




진짜 둘이 부녀사이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목욜에 라디오 꼭 들어야겠다 ㅋㅋ벌써부터 개딸과 아부지 케미 기대됨 






+) 노래 부르는 딸의 모습에 마냥 흐믓한 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