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팬싸에서 얼굴 하드캐리

2019. 7. 3. 04: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대존예


뮤비 속 스타일링 그대로 하고 팬싸 온거라던데 얼굴 뭐야 졸라 이뻐

나 아직 즴살라븸~ 도입부에서 항마력 딸려서 뮤비는 못보고 있는데 이거 직찍 보니까 뮤비 봐야겠다고 생각함ㅋ



얼굴밖에 안보여서 귀걸이 저렇게 큰거 하고 있는지도 몰랐음

뒤늦게 알아챔...


왕귀걸이의 존재감을 잊게하는 당신의 미모...

나 죽기전에 아이린 실물 볼 수 있을까..?


인형 같다고 하기도 지쳐

인형보다 더 인형같이 생겼음 이 얼굴이면 거울 볼 맛 나겠다ㅠㅠ


이 사진 존1나 인형

걍 마네킹ㅇㅇ 


음방 퇴근길인가 머리 포니테일하고 삔 꽂은 것도 이뻤는데ㅠㅠ

아이린 얼굴이 넘사라 어떤 스타일을 해도 다 잘어울릴 거 가틈 내가 코디였으면 맨날 아이린 얼굴로 다 커버치니까 독특한 헤어스타일이랑 메컵 해줬을거 가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