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웃겨 세븐틴이랑 몬엑 카톡대화

2019. 3. 11. 22: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사진투척 후 아래설명 





참고로 저 카톡시간대가 <세븐틴 팬미팅> 끝난 직후야 

3월 8-10일 3일간 열렸었는데 
코너 중에 1초듣고 노래맞히기를 했단말야?? 

거기서 몬엑 노래가 나왔구 
팬들이 뭐 우원재 시차 라든가 태민 무브 등 
다른노래나올때마다 떼창하면서 같이 즐겨써 ㅋㅋ

근데 몬엑 노래는 응원법도 해버린겈ㅋㅋㅋㅋㅋㅋㅋ

승관이랑 애들이.. 근데..
캐럿들 응원법까지 어떠케아는거저..?
민규는 
저희도 "질투"라는걸 할줄 안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

대화내용도 개귀엽다 증말....

'우리'몬베베 래 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내팬들이 이것도아니고 
캐럿들이랰ㅋㅋㅋㅋ

서로 팬들 얘기로 꽃피우고있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