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장도연 PPL 센스모음

2019. 7. 3. 04: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부승관이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어 하면서 고르려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이 부승관에게 야 바보야 !!!멍충아!!!!!!!!!!!!!!!!!!!!!!!!하면서

하늘보리(PPL음료)로 해야지

뭐하는 짓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성하는 부승관ㅋㅋㅋㅋ 

 

 장도연 말을 들은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제히 하늘보리 들고 ㅋㅋㅋㅋㅋ

 

코카콜라에서 하늘보리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는 음료명 삐 소리 처리함ㅋㅋㅋㅋㅋㅋ



 

 아ㅏ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거 보고 웃겨 죽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센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타고 났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PL이 과하면 거부감 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ㅏ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