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관린 트레이닝복 화보

2019. 7. 3. 04: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관린이 트레이닝복 화보 찍은거라는데 미모 어디안간다

영앤리티톨앤핸썸뷰티풀 그거 라이관린ㅇㅇ

애가 피부가 하얘서 그런지 하얀 트레이닝복도 잘어울리고

사실 라이관린 얼굴이면 어떤 색이든 다 잘받긴 하겠지마느누

전신샷 쩔어주고

관린이는 선이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화보 찍었을 땐지는 모르겠는데 관린이 스테판커리랑 만나서 같이 사진찍고 그랬다던데

성덕ㄷㄷㄷㄷㄷㄷ

개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음

이때 스테판커리랑 관린이랑 옆에 같이 앉아서 경기 보고 하는거 봤는데 신나보이더랔ㅋ

농구하는데 또 멋있고ㅠ 농구도 잘해 우리 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대만 팬미팅에서 공개한 관린이 인생네컷



그리고 안재현 생일 축하해주는 관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춤법 존귀얔ㅋㅋㅋ


폰이 갑자기 바궜가지구.. 


╭┈┈┈┈╯   ╰┈┈┈╮


 ╰┳┳╯    ╰┳┳╯


    관         귀


    린         여

        ╰┈┈╯

 아 ╭━━━━━╮ 워

        ┈┈┈┈

           .          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