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오취리 국적 논란

2019. 7. 3. 04: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마리텔'에  최태성 국사 쌤이랑 가수 딘딘 샘 오취리가 출연했음.



태성샘이 샘 오취리에게 영주권땄다면서요? 라고 물어보니까 네라고 대답한 샘오취리 

오오~ ㅊㅋㅊㅋ

 


그러면서 하는 말이 

 

처음으로 만든 나라가 고조선이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한가나인 맞네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고조선 건국 이야기를 술술하는 샘 오취리 

 

  

 

옛날 예적 청동기 문화가 발전하며

만주지방과 한반도 북쪽에 여러 부족이 생길 때 

단군 왕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

여러 부족을 타~악 합쳐서

기원전 2333년도에 고조선 건국했다고 

막힘없이 술술 나옴 ㄷㄷㄷㄷㄷㄷ 


국사쌤도 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옆에 있던 딘딘이

"가나 역사 좀 말해주시죠?" 하니까

 

 
































굳이 이자리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가나 역사는 잘 모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 오취리의 국적 논란을 야기시킨 짤 


 

 

 

 

이순긴 장군에 대해 40여년 간 연구해 온 

김종대 전 헌법재판관이 출연해서

"임진왜란에서 승리한 나라는?"이라는 질문에

당당하게 당연하다는듯이 

"우리나라요"라고 대답한 샘 오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형'에서는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