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충재씨에 대한 박나래의 태도 변화

2019. 7. 3. 04: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기안84의 후배 '충재씨'를 알게 된 지 얼마 안됐을 때

 

 

충재씨 이야기만 나오면 조신하고 부끄러워하던 박나래 ㅎ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충재씨 얘기에 부끄러워하면서 

충재씨가 말을 많이 아낀다며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담주에 만나기로 했다면서 

그날이 결혼식이라고 ㅋㅋㅋㅋ 웨딩드레스 입고 나간다고 ㅋㅋㅋㅋㅋㅋ

이랬던 박나래 


 












현재 




 

300회 특집으로 무지개 회원들과 지인들이 함께하는 운동회에

충재씨가 나타나자,,



멤버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장은 카메라 다른 서 썼다면서 ㅋㅋㅋ해상도가 다르다고 ㅋㅋㅋㅋㅋ

 


기안84는 

애는 왜 포커스도 흐릿했다가

찐하게 잡아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도 처음에 자기랑 화사가 나올 때는

얼굴만 틱틱 잡아주더니 



충재는 발부터 주욱 잡아준다면서 뭐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해세력 이시언이

얘도 같이 얘기해보면 정상이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도 

2년 보니까 알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재씨는 나뭇길 따라 산책하고 꽃도 보여주니까

멤버들이 꽃 있는데가 있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디 밭에 앉은 충재씨 보고

어머어머 '쟤' 좀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조작티 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나래

충재는 출연료 안 받고 출연하기로 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잔디밭에 혼자 앉아있는게 말이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는데 진짜 내 손발 없어질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재씨 편집팀이 따로 있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박나래는 과거 

충재씨 충재씨 했는데 ㅋㅋ

이제 충재, 쟤 로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친해졌나 봄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