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전역한 김수현 근황사진

2019. 7. 3. 04: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디어 드디어 김수현이 제대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의 군생활은 금방 간다는데..

유독 금방 가지 않았던 연예인 중 한명이었던 김수현 



다른 연예인들 전역 소식에는 사람들 반응이  '벌써 제대해?' 이런 반응인데

김수현은 드디어 나왔냐, 한 3년은 있다가 나오는 거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 한 명이 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과 취재진들 앞에서 전역 신고를 마친 김수현

사진보면 그저 행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이 떠나질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실감이 안난다며 후련한 기분이라고 전역소감을 밝힌 김수현.

이어 부대에 있는 동안 여느 용사들과 다름없이 군 생활을 열심히 했다면서

훈련도 열심히 받아 특급전사 타이틀을 따기도 했다고, 

(오오오오~~)

 

군 생활 중 에너지를 준 걸그룹에 대해

"우리 용사들은 모든 신곡 업데이트를 빠짐없이 보고 있다"면서

"아침마다 뮤직비디오를 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회를 가장 많이 온 사람은 누구냐는 질문에

"면회는 한 번도 없었다"고 대답함..


 


(으..응??? 면회가 한 번도 없었다고?????) 의아했는데

알고보니 그의 복무 지역이 일반인의 접근이 어려워

김수현이 면회를 사양했다고...ㅠㅠㅠ아....그는 도덕책




글고 원래 김수현 심장 관련 병력으로 대체 복무 판정을 받았는데

꾸준한 건광 관리를 통해 스스로 재검 받고 1급 현역 입대해서

모범적인 군 생활로 병장으로 조기 긴급 ㄷㄷㄷㄷㄷ 와...대단하다 ㄷㄷㄷㄷㄷㄷ 





 

아직 차기작을 검토중이라고 알려진 김수현  

드디어 전역했으니까 제발 소 처럼 일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