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진이 팬미팅에서 입었던 셔츠

2019. 7. 3. 04: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이거

방탄소년단 진이 이번 방탄팬미팅에서 입고 나왔던 셔츠




이거 얼만지 앎?  (와 진 얼굴 개ㅆ존잘)

나는 저거 적어도 몇십만원대겠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거든?




12,900원임  




이것이 바로 패완얼이라는 것일까....

난 한 56만원 정도 하는 셔츠가 아닐까 했는데 12,900원......ㅋ

당연히 엄청 유명한 명품 브랜드 셔츠일거라고 생각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얘가 입으니까 만이천구백원짜리 아니고 백이십구만원짜리 같잖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얼굴인가.........



  

얼굴이 명품 뺨다구 후갈기는 수준이니께 뭐..

만원대 의상을 백만원대 같이 입어버리는 진 얼굴에 리스팩..b


 

사실 옷 가격은 의미없음ㅇㅇ 얘 얼굴 보고 있으면 그걸 느낌ㅋ

사진 찾아보는데 이날 의상들 다 무난무난?한테 진이 입고 있으면 무슨 화보 촬영하는 거 가틈

아니이? 머리색도 그래 보라색이 저렇게 잘어울릴수가 있냐고

미남인것 같으면서도 미인같으면서도 미남같은데 미인같이 잘생기면서 예쁘게 생겼어..

볼수록 신기해 매력있는 얼굴임


(흩날려라... 천본앵...)


팬미팅 마지막에 입은 옷은 무슨 물감 덕지덕지 뭍은거 같은 옷 입었던데 이것도 예뻐보이더라

여잔데도 진 얼굴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함ㅋㅋㅋㅋ

반응형